2016.07.17 07:20

서현역 순두부찌개 │ 칼칼하고 개운한 국물이 땡길 때

 

 

 

신랑과 볼일이 있어 일찍 퇴근해서 서현에서 만나 볼일을 마친 뒤, 퇴근시간에 밀리기 전에 저녁을 좀 일찍 먹고 집에가기로 했는데, 시원~~한 국물이 땡겨서 주변을 한바퀴 돌기로 했다.

이 건물 1층에만 백종원의 식당이 4갠가 있었기 때문에 젤 처음엔 백종원이 운영하는 역전우동집에 갈까 하고 입장 전 사진을 찍었는데 ㅋ 바로 옆에 삭 내 시선을 뺏은 저 곳은 '북촌순두부!'

 

 

 

우리 부부가 좋아하는 도스타코스도 옆에 있었는데 도스타코스와 역전우동 사이에 있다.

 

주소 :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51-1

연락처 : 031-704-6630

영업시간 : 09시~23시 휴일없음

주차 : 30분 가능

 

 

 

내부는 너무 복잡하지 않게 자리가 배치되어 있었다.

식사시간이 아니라 한적한 테이블 ㅎ

 

 

단촐한 메뉴에 가격도 엄청 저렴하다.

카레순두부도 맛있을 것 같았는데 개운한 국물이 먹고싶었어서 나는 해물순두부, 오빠는 불고기순두부를 주문했다.

 

이렇게 딱 몇가지 메뉴만 파는 곳이 믿음이 가고 좋다. (언제 주문될지 몰라 대기하는 식재료가 없어 신선도가 높을 것이고, 주방도 계속 같은 음식을 만드니 레시피가 손에 익어 맛없게 요리 할 리 없다.)

 

 

테이블 셋팅은 날계란과 냅킨, 수저통이 놓여져있었다.

삶은 계란 아니니 깨먹으면 아니된다....ㅋ

 

 

금방 나온 음식들!

함께나온 반찬도 감칠맛이 나서 밥반찬으로 아주 좋았다. ㅎㅎ

 

아까 있던 날계란은 요렇게 나오자마자 뜨거울 때 넣어준다.

 

이 때 막 계란을 휘휘 저어주게되면 국물이 탁해지기 때문에, 국물 맛을 살리고 싶다면 그냥 숟가락으로 국물을 퍼서 계란 위에 올려주다가 뜨거운 두부로 덮어주는걸 추천한다.

 

 

요렇게..ㅎ

 

 

 

계란이 좀 익었을 것같아서 두부 외에 어떤 구성이 있는지 살펴보았는데 꽤 해산물이 들어가서 국물맛을 개운하게 해줬다.

반면에 불고기 순두부는 깊은 맛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좋을듯 ^^

 

 

야무지게 싹싹 긁어먹고 받은 계산서!

 

 

이 부근에 사무실도 많고 판교-분당-안양-강남을 오가는 차들이 많아서 외근중에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메뉴도 금방 나오고 가격도 좋고 맛도 있는 북촌순두부에서 식사할 것을 추천한다.

 

 

* 본 게시글은 사비를 들여 이용한 것을 개인적인 주관 바탕으로 작성된 글이며, 어떠한 댓가를 받지 않았습니다. *

Posted by 줍줍 그린돌핀

댓글을 달아 주세요